|
2026학년도 상반기 현장승선실습 지원서 및 공인서류 제출 관련, 아래와 같이 제출 일정과 절차를 안내드리오니, 2026학년도 현장승선실습 대상(현 해사대학 2학년) 재학생분들께서는 참조하시어, 관련 업무 진행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모든 현장승선실습 대상자는 '00. 승선서류 정보 취합' 파일을 작성하여 각 분반의 학생장에게 ‘승선서류 스캔본(PDF파일/6종)’과 함께 2025. 11. 14.(금)까지 제출하고 학생장은 11. 18.(화)까지 사관장에게 제출 / 사관장은 취합된 파일을 11. 20.(목)까지 해기교육원 담당자에게 제출 바랍니다.

00. 실습생 승선서류 정보 취합(엑셀파일 / 학생장 참조) 01. 2026학년도 실습생 현장승선실습 지원서 및 공인 서류 제출 안내(필독) 02. 2026학년도 1학기 현장승선실습 배정설명회 자료(참고자료) 03. 현장승선실습 서약서(양식) 04. 현장승선실습 지원서(양식) 05. 훈련별 교과목코드 목록(참고자료) 06. 2026학년도 1학기 현장승선실습 T.O 배정 관련 자료(참고자료)
* 정양해운 - '선박관리사 면접 통과자'의 경우 별도의 면허가 아닌 해운회사 자체적인 평가를 통해 배정 이후에 탈락될 수 있음을 의미함 (관련 지원의사가 있는 대상자는 참고 바람.) 관련 문의는 051-410-5164 (해기교육원 실습지원팀)로 연락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