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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안내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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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안내 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정은송씨가 2022.02.15에 등록한 코로나19 검사자 접촉력조사지 작성 안내(네이버폼 및 종합정보시스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코로나19 검사자 접촉력조사지 작성 안내(네이버폼 및 종합정보시스템)
작성자 코로나19 일상회복지원 실무대책위원회 등록일 2022.02.15


코로나19 상황 발생 시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접촉력 조사지(네이버폼 또는 종합정보시스템) 작성 방법을 안내합니다.

 

 

<네이버폼 입력 시>


https://naver.me/xaCisSVR



<종합정보시스템 입력 시>


종합정보시스템(https://wtis.kmou.ac.kr ) 접속 후 부속기관> 보건실>코로나19관리>검사자접촉력입력


아래 참고하여 작성 부탁드립니다.



*접촉력조사지 작성방법*
1. 모든 빈칸을 채워주세요.

2. 증상O '증상이 시작된 날-2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동선 작성

   증상X '검사받은 날 -2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동선 작성

    예) 증상 시작일: 3월 24일, 동선 작성은 3월 22일부터 현재까지 작성.

         만약  3월 23일 검체 채취 후 3월 24일 음성 판정(PCR검사만 해당) 받았으나

         3월 26일에 전문가 신속항원검사 또는 PCR 검사 등 양성 판정 시

         증상 시작일은 24일이지만 23일 검체 채취 시 음성 판정 받았으므로 23일 검체 채취한 이후 부터의 동선 작성

3. 15분 이상, 학교 내 공간 이용 여부(강의실, 기숙사, 사무실, 식당, 카페, 도서관, 통근버스 등)와

    15분 이상, 학교 내/외에서 만난 학교구성원(학생, 교수, 직원 등)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보건실(☎051-410-4120)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6~8번 내용 작성 시 일괄 작성 불가하오니 6~8번 반복 하여 작성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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