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KMOU PRES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11.22에 등록한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해운선사 취업박람회 산학협력 세미나 개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해운선사 취업박람회 산학협력 세미나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11.22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해운선사 취업박람회 산학협력 세미나 개최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 해사대학은 지난 17일 해운선사 취업박람회 산학협력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17일과 18일 양일간 해사대학 졸업 예정자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해운선사 취업박람회개최에 따른 행사다.

 

이날 코모도 호텔에서 실시한 세미나에는 도덕희 총장과 김진권 해사대학장, 한국해양대 졸업 동문 및 주요 해운선사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학생들도 다수 참석하며 자리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대학은 학생 취업률 향상을 위해 각 해운선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졸업 이후 진로 개척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장기적 대책을 논의했다. 아울러 개회 이후 진행한 이재웅 승선생활관장의 해사대학의 주요 개선사항등으로 해운선사 주요 관계자들과의 교류의 장을 형성했다.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한국해양대 해사대학은 재학생 및 졸업 예정 학생의 우수 취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도덕희 한국해양대 총장은 우리 대학은 해운선사로부터의 성원에 힘입어 우수한 인재를 꾸준히 배출하며 이에 보답하고, 또 호혜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이번 취업박람회를 계기로 우리 학생들이 선박기술 관련 및 해운시황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접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붙임> 사진 1.

붙임-1) 세미나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