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KMOU PRES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11.21에 등록한 한국해양대 LINC3.0 사업단, ‘제5회 굿잡 굿스타트 캠프’ 개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한국해양대 LINC3.0 사업단, ‘제5회 굿잡 굿스타트 캠프’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11.21

한국해양대 LINC3.0 사업단, ‘5회 굿잡 굿스타트 캠프개최

 

한국해양대학교 LINC3.0 사업단(단장 경갑수)은 지난 18일부터 19일 이틀간 미래산업에 대응하는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5(2022) 굿잡 굿스타트(Good Job Good Start) 캠프를 개최했다.

 

LINC3.0 사업단이 주최한 이번 캠프는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취업 미스매치를 해소하고 비효율적인 경력 개발을 지양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강의는 우수중소기업 탐색을 위한 기업분석법 학습 및 실전연습, 면접합격을 이끄는 말하기(생애자원관리연구소 박성준 대표)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산업 전망, 목표설정 및 계획 수립과 시간관리 기술(더와이랩 최호용 수석 컨설턴트) ▲나에게 맞는 직업군 및 직무 찾기, 내게 맞는 기업 찾기(더링크컴퍼니 김동균 대표) 등으로 구성됐다.

 

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질의응답 참여도가 아주 높았다. 참여 학생들은 “12일의 커리큘럼이 아쉬울만큼 정말 좋은 양질의 프로그램이었다”, “기업분석법을 학습하며 우수한 강소기업을 찾을 수 있는 스킬을 얻었다”, “취업 준비가 막막했는데, 구체적인 방향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등 다양한 의견을 건넸다.

 

경갑수 LINC3.0 사업단장은 이번 12일간의 집중캠프를 통해 참여학생들이 취업을 준비하며 개인별 커리어 로드맵에 대해 고려해보는 시간을 가졌길 기대하겠다미래산업에 대비하는 학생 개개인의 취업역량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사진 1.

붙임-1) 5회 굿잡 굿스타트 캠프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