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PEOPLE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PEOPLE


KMOU PEOPLE

KMOU PEOPLE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9.22에 등록한 환경공학과·전기전자공학과 ECC팀, 2022학년도 다학제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환경공학과·전기전자공학과 ECC팀, 2022학년도 다학제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9.22


ECC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환경공학과·전기전자공학과 ECC팀, 2022학년도 다학제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김주형·최현석·신종현·최용준 학생으로 구성

 

환경공학과 및 전기전자공학과의 ECC(지도교수 채규정, 팀원 김주형(환경), 최현석·신종현·최용준(전기))‘2022학년도 다학제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멘토: WENL 실험실 박사과정 Tasnim)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매년 다양한 전공이 융합하여 수행하는 캡스톤 디자인을 통해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받아 일정 금액을 지원해주며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대회를 주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해보고 싶은 것들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좋은 기회를 제공받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판넬(포스터) 발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발했다.

 

융합 전공(환경, 전기) ECC팀은 메탄 Free 친환경 소 마스크를 주제로 발표했다. 다양한 산업의 적용가능성, 창의성이 높게 평가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앞으로 이들 수상자는 내부 촉매의 메탄 선택적 흡착 및 변환 연구 및 소가 착용하였을 때 제작된 것보다 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