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아치마당정보광장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 설정 기간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학생성장지원실씨가 2025.09.19에 등록한 [학생성장지원실] 취업정복! 잡플래닛 활용법 신청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학생성장지원실] 취업정복! 잡플래닛 활용법 신청 안내
작성자 학생성장지원실 등록일 2025.09.19

기존 수료자 중복 신청불가(신청 시, 신청 취소 예정)

ex) 1학기 1차 이수자 → 2, 3, 4차 신청 불가


 프로그램 운영 일정

  ○ 운영 기간

    - 3차 : 25. 9. 8.(월) ~ 10. 12.(일)

    - 4차 : 25. 10. 27.(월) ~ 12. 7.(일)


  ○ 신청 기간

    - 3차 : 25. 9. 8.(월) ~ 9. 30.(화)

    - 4차 : 25. 10. 27.(월) ~ 11. 30.(일)

      ※신청 기간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신청 대상 :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신청 방법

 ① 비교과 프로그램 『취업정복! 잡플래닛 활용법Ⅰ, Ⅱ』 신청 후,

 ② 카카오톡 채널 마이해미’에 "잡플래닛 활용법 1,2 / 이름 / 학번"  채팅 남기기!


 프로그램

주제
세부 내용
참여 방법
취업정복! 
잡플래닛 활용법 Ⅰ
잡플래닛 가이드 영상 시청

① LMS 강의 수강

※매일 오전 KMOU-LMS 수강생 등록 예정

(LMS 등록 전 강의 수강 불가)

※졸업생은 LMS 강의 수강 불가


② 강의 수강 후, 카카오톡 채널 '마이해미'에 

'잡플래닛 활용법 1 / 시청 완료' 채팅 남기기


③ Ocean-CTS 설문조사 응답

취업정복! 
잡플래닛 활용법 Ⅱ
잡플래닛 기업 비교 콘텐츠를 활용한 '취업 로드맵' 보고서 작성
① Ocean-CTS → '취·창업지원'탭 → 취업정보 
→ '잡플래닛' 바로가기(https://cts.kmou.ac.kr/ko/job/jobintro)
→ 학교 이메일(~@g.kmou.ac.kr)로 회원가입 및 학적정보 입력

※첨부 파일 : '잡플래닛 이용방법' 참고

※학교 이메일 가입 : https://www.kmou.ac.kr/gsuite/


② 잡플래닛 검색창에서 1개 기업 검색  → '기업 비교' 클릭 

→ 관심기업 3개 비교 분석 후, '취업 로드맵' 보고서 작성 후

 10.12.(일)까지 제출 

※첨부파일 '취업 로드맵(양식)' 확인

※제출처 : chj12654@kmou.ac.kr

※제출 양식 : 이름_학번_취업로드맵(메일 제목, 파일명 통일)


③ Ocean-CTS 설문조사 응답


※취업정복! 잡플래닛 활용법 Ⅱ 기업 비교 버튼


 아치콘 : 프로그램 별 각 1점

  ※Oecan-CTS 설문조사 미응답 시, 아치콘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학생성장지원실(051-410-5369) / 카카오톡 채널 '마이해미'

첨부파일
게시 설정 기간 ~

담당자 : 해당 게시글 담당자 전화 : 게시글 내 연락처 참조[없을 시 해당 부서 문의] 업데이트 : 2018-06-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