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시스템공학과, "2025학년도 후기 베트남 2+2 편입생 입국"
물류시스템공학과(학과장 남형식)는 지난 8일 베트남2+2 편입생 43명의 학생들을 맞이하였다.
베트남 2+2 프로그램은 2023학년도 9월 첫 편입생을 시작으로 올해 세 번째로 편입생을 맞이하여 현재 79명의 학생들이 Logistics and Supply Chain Management 과정에 재학중이다.
입국 당일 남형식 학과장은 베트남 편입생들이 학교와 학과 생활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학과 소개를 비롯해 학사 운영, 교육과정, 학교생활 등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오는 9월 19일에는 국제교류본부에서 2025학년도 후기 외국인 학위과정 신입생을 대상으로 환영식이 예정되어 있으며 베트남2+2 편입생 43명도 참여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