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NEWS 1452
▲발전기금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마린글로리로부터 대학 발전기금 전달받아
해사대학 학생 성장 위해 매년 2000만 원 전달받기로
우리 대학과 ㈜마린글로리(대표이사 조성종)가 우리나라 해양 산업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은다.
우리 대학은 마린글로리로부터 매년 대학 발전기금 2000만 원을 전달받는다.
마린글로리는 여수/광양항에서 해상 운송 4자 물류 솔루션 전문 회사로 여수산단의 석유화학 원재료 하역 부두 운영 및 탱크터미널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21일 대학본부에서 열린 대학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도덕희 총장과 조성종 마린글로리 대표이사 등 양 측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달된 발전기금은 해사대학 학생들의 장학금 및 대학 전반의 발전을 위해 활용된다. 장학금을 바탕으로 성장한 해사대학 졸업생들은 관련 산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까지 이끌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도덕희 총장은 “매년 전달주시는 발전기금은 전문성을 가진 해기 전문인력의 지속적인 공급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우리나라 해양 산업의 밝은 미래를 전망하며 흔쾌히 대학 발전기금을 기탁하여주신 마린글로리 조성종 대표이사님 이하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자 : 홍보팀 전화 : 051-410-5149[홍보팀] 업데이트 : 2022-03-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