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학생증 종류 : 다기능 학생증 ※ 도서관 이용 시 신속, 편리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RF(RF:Radio Frequency, 라디오 주파수를 이용한 비접촉 인식) 방식을 도입하여 IC칩을 탑재한 체크카드 겸용 학생증 나. 학생증의 기능 1) 도서관 이용 - 도서관 출입, 도서 대출 - 학생증 배부 전 도서관 이용 시 신분증 지참 도서 대출 가능 2) 금융기능 - 전국 농협 현금자동인출기 사용 - 체크카드 기능 : 일반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등의 결재 시 농협 결제 계좌 잔액 내에서만 결재 가능(이용한도 : 계좌잔액) 3) 전자화폐 기능(마이비 카드 내장) - 다기능 학생증 카드에 현금을 충전한 후 전국 마이비 가맹점 및 교통카드로 사용 가능 - 학교 내 사용 : 식당, 서점, 안경점, 복사실, 커피숍, 자판기 외 기타 4) 학내 건물 출입 기능 - 다기능 학생증 발급 후 학내 건물별 출입 권한 부여(학생증이 있어야만 학내 건물 출입 가능) 1) 발급절차 < 신(편) 입 생 > | ? 올원뱅크 모바일 앱을 통한 비대면 농협은행 계좌개설 →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접속, 학생증카드 신청완료 후 → 신청사실과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및 제3자 제공동의서 학부(과) 제출 | ? | < 학 부 (과) 조 교 > | ? 학생증 단체발급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각 1부 → 학생종합민원실 제출 ? 학생증 단체발급신청서 → 학내 농협 제출 | ? | < 학생종합민원실 > | ? 학생증 단체발급신청 자료 입력 후 학내 농협으로 신(편)입학생 사진 및 학적 자료 발송 | ? | < 학내 농협 : 학생증 배부 > | ? 학생증 발급 완료 후 학내 농협에서 학부(과) 사무실로 일괄 배부 |
2) 인터넷 신청 기간 : 2022. 3. 2.(수) ~ 3. 18.(금) 3) 유의사항 - 인터넷 신청 후 신청사실과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및 제3자 제공동의서 학부(과)에 제출 : lalala@kmou.ac.kr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를 학과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학생증 발급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신청방법은 학내 농협으로 문의(☏ 051-410-6251~6254) - 외국인학생, 재학생, 재입학생은 학생종합민원실 직접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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