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해양스포츠과학과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스포츠과학과

검색열기

해양체육 분야과학적으로 지도 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스포츠과학과

학과소개 About

인사말 Welcome

메인페이지 학과소개 About인사말 Welcome


인사말 Welcome

인사말

우리 해양스포츠과학과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해양스포츠과학과 학과장입니다.

해양스포츠과학과가 신설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5주년째 해가 되었습니다. 세월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해양스포츠과학과의 발전을 위해 교수님을 비롯한 많은 학우들이 열심히 전진해 왔기에 해양스포츠과학과는 해양스포츠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학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 대학교 해양스포츠과학과는 1998년 해양스포츠분야의 전문가와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만들어 졌으며 해양스포츠 분야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본 학과에 재학 중인 모든 학생들과 지도하는 교수님들은 무더위와 거센 바다에 맞서며 해양스포츠의 이론과 실기 및 체력을 교수, 습득하고 있으며 시원한 바람에 돛을 달아 물살을 가르고 한 마리 인어가 되어 물속을 육지처럼 움직이고 다니며 자신들의 꿈과 희망을 향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어느 곳에 있던지 해양스포츠인으로써의 자질과 근성을 쏟아 부을 수 있는 준비된 해양체육인 육성에 앞장서겠습니다.

아무쪼록 해양스포츠의 발전과 개척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재학생들의 대학생활과 졸업생들의 사회생활에 계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면서 인사말씀을 줄입니다.

 해양스포츠과학과
학과장  |  김 정 훈 교수

담당자 : 박지호 전화 : 051-410-4790[해양스포츠과학과] 업데이트 : 2023-09-0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