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

검색열기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커뮤니티

제안건의

메인페이지 커뮤니티제안건의


제안건의

제안건의 게시판의 작성자 김승일씨가 2019.03.27에 등록한 학교 내 매점 가격 표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학교 내 매점 가격 표시
작성자 김승일 등록일 2019.03.27
안녕하세요. 조합원으로 오늘 정기총회에 처음 참석하여 건의사항을 언제 발언할 수 있는지 몰라 기회를 놓치고 여기에 올립니다. 학교 내 모든 매점에 방문했다면 아시겠지만 거의 모든 상품 진열대에 가격 표시가 없습니다. 일부 할인하는 품목만 제시되어있을 뿐 모든 이용자가 가격을 알기 위해선 직원에게 일일히 물어봐야하는 상황입니다. 물건을 고르는데 있어서 기호성이나 선호도도 있지만 가격도 상당한 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격표시를 하지 않는 것은 합리적인 소비를 불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상품에 손길이 가지 않게해 매출 증대에 악영향을 끼칠 뿐입니다. 생협의 발전과 이익증대, 그리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해서는 모든 상품에 대한 진열대 가격표시가 선택이 아니라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협의 올바르고 빠른 조치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담당자 : 김은영 전화 : 051-410-4027[소비자생활협동조합] 업데이트 : 2022-12-1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