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국제무역경제학부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국제무역경제학부

검색열기

한국경제견인차 역할수행하는

한국해양대학교 국제무역경제학부

커뮤니티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국제무역경제학부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임은주씨가 2024.03.13에 등록한 통영예선(주) 대표이사 김경호(02학번) 발전기금 전달식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통영예선(주) 대표이사 김경호(02학번) 발전기금 전달식
작성자 조교 임은주 등록일 2024.03.13
3월 12일(화) 16시 대학본부 정책회의실에서 학부 발전기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현재 통영예선(주) 대표이사 김경호(국제무역경제학부 02학번 졸업생) 동문이 
우리 학부에 발전기금 10,000,000원(일천만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총장님과 처장님들, 학부 교수님들을 모시고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학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동문 선배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통영예선(주) 대표이사 김경호(국제무역경제학부 02학번 졸업생) 인삿말 전문



"존경하는 한국해양대학교의 교수님들, 직원분들, 그리고 사랑하는 후배님들께,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는 제가 지식을 쌓고, 꿈을 키우며, 인생의 중요한 가치들을 배웠던 곳입니다. 여기서 보낸 시간들은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었고, 오늘날의 저를 있게 한 토대가 되었습니다.

대학 시절의 경험은 제게 단순히 학문적 지식을 넘어서 인성과 리더십을 길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만난 사람들, 겪은 경험들은 제게 무한한 영감을 주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제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를 빌어, 제가 받은 것을 조금이나마 되돌려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제 기부가 미래의 해양 리더들이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 학교가 더욱 발전하여 세계적인 해양대학교로서의 명성을 더욱 빛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기부금이 학교의 발전은 물론,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모교의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후배님들께 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믿으세요. 여러분이 이루고자 하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항상 도전하고, 배우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여러분이 우리 모교의 빛나는 미래임을 잊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담당자 : 임은주 전화 : 051-410-4400[국제무역경제학부] 업데이트 : 2018-03-10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