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기간 : 2025. 4. 1.(화) ~ 2025. 4. 9.(수)
■ 운영기간 : 2025. 04. ~ 2025. 12. (※ 1학기, 2학기 연계 참여)
■ 모집대상 및 인원 : 3~4학년 재학생 50명
■ 모집분야 : 경영,회계 / 영업,유통,물류 / IT,전기,전자,반도체 / 기계,설비,공정 / 지역인재7급(공시반)
※위 5가지 직무 외 지원 시 따로 기재 바람
※모집분야별 팀으로도 신청 가능
※개별 신청의 경우 '신규팀 개설하기'로 신청 가능
■ 운영일정
구분 | 일정 | 내용 | 방법 |
모집 | ‘25. 4. 1.(화) ~ 4. 9.(목) | · 신청서류 작성 제출 | Ocean-CTS |
심사 | ‘25. 4. 10.(목) | · 서류 심사 | 서면 심사 |
선발 발표 | ‘25. 4. 11.(금) | · 최종 선발인원 확정 | 홈페이지 및 SNS '마이해미' 공지 |
중간 공유회 | ‘25. 6월 중 | · 동아리별 활동 공유 및 건의사항 | 대면 |
결과 평가회 | ‘25. 12월 중 | · 동아리별 활동 결과 발표 | 대면 |
■ 주요활동
① 직업정보탐색/취업관련 정보수집
② 자료작성/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대비 활동 등
③ 자기소개서 첨삭 및 모의면접
■ 활동혜택
① 인당 매월 5만원 상당 취업관련 도서 및 물품 지원
② 인당 시험 응시료(연 5만원 상담) 및 취업박람회 등 대외활동 지원
③ 동아리 활동 공간(취업동아리실) 제공
④ 자기소개서 첨삭 및 모의면접 지원
⑤ 취업진로 프로그램 참여 우선권 부여
■ 아치콘 : 학기별 10 아치콘 지급
■ 신청 및 프로그램 참여 방법
① 비교과 프로그램 『 KMOU 취업동아리 』 신청
※ 개인별/팀별 신청 가능
②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마이해미’ 친구추가 후 채팅창에 '2025 KMOU 취업동아리/이름/학번' 남기기
③ 제출서류는 이메일(job2@kmou.ac.kr)로 제출
(※첨부된 제출서류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
■ 문의사항 : 학생성장지원실(☎051-410-4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