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발전기금

검색열기

발전기금

미래는 바로 당신의 손안에 있습니다.
한국해양대학교 발전기금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커뮤니티

대외협력 소식

메인페이지 커뮤니티대외협력 소식


대외협력 소식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1.12.22에 등록한 국립대학육성사업·대학혁신지원사업 해양안전포럼 및 성과공유회 개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국립대학육성사업·대학혁신지원사업 해양안전포럼 및 성과공유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1.12.22

도근영 기획처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국립대학육성사업·대학혁신지원사업 해양안전포럼 및 성과공유회 개최

 

22일‘미래해양산업 발전을 위한 해양거점대학의 역할’을 주제로 ‘2021년 국립대학육성사업·대학혁신지원사업 해양안전포럼 및 성과공유회’를 대강당에서 열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국립대학육성사업과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추진 성과를 되짚어보고 향후 미래해양산업 발전과 해양거점대학의 역할 수행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철 부총장·도근영 기획처장·서동환 산학협력단장 및 보직교수·한국선급 디지털기술원 이정렬 원장·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이경재 정책개발실장 등이 참석했다. 온라인을 통한 실시간 중계도 함께 진행됐다.

 

행사는 해양안전포럼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사례 성과공유회 국립대학육성사업 우수사례 성과공유회 순서로 실시됐다.

 

포럼에서는 한국선급 이정렬 원장이 첨단해양 신기술 및 미래해양 신산업 발전전략을 주제로,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이경재 실장이 해양산업 발전 생태계 구축을 위한 해양과학기술 정책을 주제로 기조강연에 나섰다.

 

또 이 자리에서는 행사 참석자들과 함께 미래해양산업 발전을 위한 해양거점대학의 역할에 대한 토론도 진행됐다. 좌장은 서동환 산학협력단장이 맡았다.

 

성과공유회를 통해서는 9가지의 우수사례가 공유됐다.

 

이윤철 부총장은 그간 수행한 우수사업과 다양한 성과 공유를 통해 국립대학이 나아갈 길을 제시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우리 국립대학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의견 개진으로 대학 발전과 국가경쟁력의 원동력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서동환 산학협력단장은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리대학이 해양거점대학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소중한 자리라고 강조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