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제2학기 휴·복학 안내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은 기한 내에 휴 . 복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복학 및 휴학 신청기간 1) 복학 신청: 2024. 7. 22.(월) 9:00 ∼ 9. 30.(월) 16:00 2) 휴학 신청: 2024. 8. 26.(월) 9:00 ∼ 10. 30.(수) 16:00 나. 수강 신청기간: 2024. 8. 5.(월) 18:00 ∼ 8. 9.(금) 23:59 다. 등록금 납부기간: 2024. 8. 26.(월) 9:00 ∼ 8. 28.(수) 16:00 라.‘e-병무지갑’앱 활용 안내 1) 병무청의 개인맞춤형 병무민원 서비스인‘e-병무지갑’과 우리대학‘학사과메일’을 연계하여 서류를 바로 제출하는 서비스를 2024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하는 바, 소속 학부(과) 해당 학생들에게 군복무 관련 증빙서류 제출 시 앱 활용 적극 안내 바람.[붙임3 참조] ※ 기 발송: 학사과-2183(2024.3.25.)「e-병무지갑 활용 병적증명서 발급 홍보 안내」 2) 대상서류명: 군입대(입영통지서)/군전역(전역증, 병적증명서)/(군)복무확인서 3)‘e-병무지갑’앱은 증빙서류 제출용으로만 활용되므로 휴·복학 신청은 반드시 우리대학‘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별도 신청을 해야 됨을 유의 바람. 붙임 1. 2024학년도 제2학기 학부생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 1부. 2. 2024학년도 제2학기 학부생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배너) 1부. 3.‘e-병무지갑’앱 연계 증빙서류 온라인서비스 매뉴얼 1부. 4. 창업휴학 승인 절차 안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