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제2학기 복학예정자 현황 및 휴·복학 안내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복학 및 휴학 신청기간 1) 복학 신청 : 2025. 7. 21.(월) 9:00 ∼ 9. 30.(화) 16:00 2) 휴학 신청 : 2025. 8. 25.(월) 9:00 ∼ 10. 29.(수) 16:00 나. 수강 신청기간 : 2025. 8. 4.(월) 18:00 ∼ 8. 8.(금) 23:59 다. 등록금 납부기간 : 2025. 8. 25.(월) 9:00 ∼ 8. 27.(수) 16:00 라. 안내문 게시 위치 : 학교홈페이지 - 아치마당 - 공지사항 및 학사안내 사.‘e-병무지갑’앱 활용 안내 1) 병무청의 개인맞춤형 병무민원 서비스인‘e-병무지갑’과 우리대학‘학사과e메일’을 연계하여 서류를 바로 제출하는 서비스를 2024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 중인 바, 해당 학생들은 군복무 관련 증빙서류 제출 시 앱 활용 바람.[붙임3 참조] 2) 대상서류명: 군입대(입영통지서)/군전역(전역증, 병적증명서)/(군)복무확인서 3)‘e-병무지갑’앱은 증빙서류 제출용으로만 활용되므로 휴·복학 신청은 반드시 우리대학‘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별도 신청 붙임 1. 2025학년도 제2학기 학부생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 1부. 2. 2025학년도 제2학기 학부생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배너) 1부. 3.‘e-병무지갑’앱 연계 증빙서류 온라인서비스 매뉴얼 1부. 4. 창업휴학 승인 절차 안내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