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제1학기 복학예정자 현황 및 휴·복학 안내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학생들은 기한 내에 휴 . 복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복학 및 휴학 신청기간 1) 복학 신청: 2025. 1. 22.(수) 9:00 ∼ 3. 28.(금) 16:00 2) 휴학 신청: 2025. 2. 24.(월) 9:00 ∼ 4. 24.(목) 16:00 나. 수강 신청기간: 2025. 2. 3.(월) 18:00 ∼ 2. 7.(금) 23:59 다. (본등록)등록금 납부기간: 2025. 2. 24.(월) 9:00 ∼ 2. 26.(수) 16:00 ※ 1,2차 추가등록금납부기간은 추후 재정과 공지에 따라 휴·복학 안내문 홈페이지 업로드 게시 예정 라. 복학예정자 명부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변동 → 학적변동관리 → 복학예정자 명부 마.‘e-병무지갑’앱 활용 안내 1) 병무청의 개인맞춤형 병무민원 서비스인‘e-병무지갑’과 우리대학‘학사과메일’을 연계하여 서류를 바로 제출하는 서비스로 소속 학부(과) 해당 학생들에게 군복무 관련 증빙서류 제출 시 앱 활용 적극 안내 바람.[붙임3 참조] 2) 대상서류명: 군입대(입영통지서)/ 군전역(전역증, 병적증명서)/ (군)복무확인서 3)‘e-병무지갑’앱은 증빙서류 제출용으로만 활용되므로 휴·복학 신청은 반드시 우리대학‘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별도 신청을 해야 됨을 유의 바람. 붙임 1. 2025학년도 제1학기 학부생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 1부. 2. 2025학년도 제1학기 학부생 복학 및 휴학 신청 안내(배너) 1부. 3.‘e-병무지갑’앱 안내 1부. 4. 창업휴학 승인 절차 안내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