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비통합관리시스템(ERP) 사용의 불편함과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연구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하여
연구비통합관리시스템(ERP) 사용방법 안내 동영상을 제작하여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순서
PART1. 과제정보 조회 : 기본정보, 예산. 참여인력, 지출현황, 카드, 지금현황
PART2. 일반청구(계좌이체) 청구방법 : - 인건비성 경비 (인건비, 전문가활용비, 연구(용역)수당 - 일반청구 경비 (연구시설장비비, 연구재료비, 연구활동비(국내외 여비, 학회참가비, 문헌구입비 등)
PART3. 법인(연구비)카드 청구방법 : 연구시설장비비, 연구재료비, 연구활동비(국내외 여비, 회의비, 학회/세미나참가비 등)
※ 연구비통합관리시스템(ERP) 사용방법 영상과 관련하여 의견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 (이메일 gijhms1536@kmou.ac.kr) 혹은 (내선번호 4706)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