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KMOU국립대학육성사업

검색열기

한국해양대학교
국립대학 육성사업

「NEO-KMOU」 미래 해양 문제해결형 인재 육성

커뮤니티

갤러리

메인페이지 커뮤니티갤러리


갤러리

갤러리 게시판의 작성자 김한나씨가 2023.02.20에 등록한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운영 업무 협의회 개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운영 업무 협의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2.20

협의회 참석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운영 업무 협의회 개최

 

2023년 우수 해양인재 양성을 위해 전년도에 이어 3년째 지속적 운영

 

2023년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운영을 위한 업무 협의회를 9일 개최했다.

 

대학본부 캔 미팅룸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한국해양대 고교학점제 교과목 운영 교수진·부산해사고 교사와 유관부서 관리·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23년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운영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전년도 운영 결과 분석을 시작으로 기존 프로그램에 수업 개선 방안 연간 교과목 운영 방안 대학 시설 견학해양특강 운영 온라인 플랫폼 등을 이용하여 실시간 온라인 수업으로 확대하는 방안 사업 예산 편성 등 깊이 있는 논의를 펼쳤다.

 

전년도에 이어 3년째 추진되는 이번 협의회에서는 다양한 의견 개진을 통해 지역사회 기여와 우수 해양 인재 양성을 위한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향후 대학은 협의회 결과를 바탕으로 2023년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업무를 차질없이 진행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운영 3년째를 맞아 올해도 더욱 더 내실 있게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자 : 배아름 전화 : 051-410-4630[전략사업과] 업데이트 : 2023-07-2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