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산학협력단

검색열기

산학협력단

산학협력 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세계 해양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산학협력 허브

기술지주㈜

대표인사말

메인페이지 기술지주㈜대표인사말


대표인사말

해양기술의 보고,한국해양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는 학교 연구 성과 및 기술 자산의 성공적인 사업화를 위해 2014년 11월 설립되었습니다. 학내 유망한 기술과 연구 성과를 알맞게 현물화하고, 적극적 투자유치를 통해 시장이 원하는 기술로 변호하여 실질적 이익 및 사회공헌 창출까지의 목표로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해양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는 활발한 학교기술 수배 및 홍보를 통해 체계적인 기술 관리를 이루어내고 기술투자를 통한 자회사 설립까지의 업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격적인 업무처리속도 및 업무적응능력을 바탕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해양대학교는 건전한 수익모델 설립을 통해 지주회사의 본분인 대학재정 기여에 충실하면서도 우수 기술의 실용화를 통한 사회가치 창출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발전하여 항해하는 모습 항상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
대표이사 서 동 환

담당자 : 정세령(기술사업팀) 전화 : 051-410-5441[기술지주주식회사 관리 및 운영지원] 업데이트 : 2021-07-06

담당자 : 정유정(운영지원팀) 전화 : 051-410-5365[홈페이지 관리] 업데이트 : 2022-11-24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