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검색열기

학생군사교육단

한국해양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학군단 모집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학군단 모집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해양대학군단씨가 2022.12.02에 등록한 '22년 후반기 해병대 학군사관후보생(ROTC) 1차 선발자 명단 및 2차 전형 계획 공지의 상세페이지입니다.
'22년 후반기 해병대 학군사관후보생(ROTC) 1차 선발자 명단 및 2차 전형 계획 공지
작성자 해양대학군단 등록일 2022.12.02
안녕하십니까?? 한국해양대 학군단입니다.

학사일정과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해병대 학군사관후보생 선발전형에 지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래 첨부분서와 같이 '22년 후반기 해병대 학군사관후보생(ROTC) 1차 선발자 명단 및 2차 전형 일정을 공고합니다.

1차 선발되신 분들께는 진심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2차 전형 일정은 본 공고문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정된 일자에 꼭 응시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해병대 장병 모두가 응원하겠습니다.

해병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지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여러분들이 펼쳐나가고자 하는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아울러 해병대를 홍보하고 가족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2월을 앞둔 시점에 반짝 한파가 다가온 요즘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 하루도 마음 따뜻하고 즐거운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1차 합격자 조회는 본 공고문을 통해서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차 전형 일정은 각 학군단 훈육담당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며, 전형 관련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신체검사를 위한 군 병원(의료기관) 방문 시 방역지침 준수 등 안내드린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을 통해 2차 전형 일정 안내를 받지 못하신 경우 학군단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신원조사의 경우 '22. 12. 1.(목) ~ 8.(목) 17:00시까지 국군방첩사령부 홈페이지(인터넷)를 통해 작성 / 제출 가능하며,
   서류 작성 및 제출 방법은 모집공고문 내 「신원조사 구비서류 인터넷 제출방법 안내」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선발 전형 및 2차 전형 안내와 관련된 사항은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모집공고문 참조)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담당자 : 훈육교관 전화 : 051-410-4162[한국해양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업데이트 : 2019-04-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