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검색열기

학생군사교육단

한국해양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학군단 모집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학군단 모집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해양대학군단씨가 2022.04.22에 등록한 <학군단 지원자 대상 체력단련 프로그램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학군단 지원자 대상 체력단련 프로그램 안내>
작성자 해양대학군단 등록일 2022.04.22
안녕하십니까 한국해양대학군단입니다.


o 올해 학군사관후보생에 지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민체력 100' 검정을 대비하여 체력 증진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시      간 : 매주 월, 수, 금 0630 ~ 0730 시(첫 운동 시작은 4.27.(수)에 시작 예정입니다.)
장      소 : 대학교 잔디구장
복      장 : 본인이 편한 체육복, 운동화, 마스크 착용
준  비 물 : 개인 수통
운동종목 : 신나는 서킷 트레이닝(달리기, 푸시업, 다리꼬아 윗몸일으키기, P. T. 체조)
참가대상 : 학군단 지원자, 지원희망자(아직 지원을 안하신 분들은 빨리 인터넷 접수하기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셔서 참가하시면 됩니다!)
참가방법 : 학군단 해군훈육교관 대위 서호찬(010-7125-3539) 전화번호에 문자로 '이름 / 학과 / 학번 아침운동 참가 희망합니다!' 라고 운동 전날 1400시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승선학부 학생들은 학군단이 승선생활관과 협조하여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시 참가하는 날에는 학교 아침일과를 열외해도 된다고 허가받았습니다. 
              참가희망시에는 전날 1400시까지 본인 해당 학생장과 학군단 해군훈육교관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o 참가하신 분들께는 이러한 활동을 할껍니다!
1. 훈육관이 '국민체력 100'을 센터에 방문하여 측정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체력 100에 대한 설명을 해드립니다.
2. 개개인별 체력에 대한 지도 및 조언을 해드리고 같이 운동하는 방법까지 지도해드릴 예정입니다.
3. 지원을 하신분들께는 일자별로 본인이 달성한 운동 성취도를 관리해서 지속적인 향상이 되도록 관리해드릴 예정입니다.

o 국민체력 100 결과 제출은 2차 전형기간에 제출받을 예정이나 훈육관이 직접 체험해본 결과 단기간에 통과하기는 힘든 분야입니다! 
학군단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
첨부파일

담당자 : 훈육교관 전화 : 051-410-4162[한국해양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업데이트 : 2019-04-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