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EVENT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EVENTS


KMOU EVENTS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3.05.27에 등록한 해사대학 사관부,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청학모자원에 기부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해사대학 사관부,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청학모자원에 기부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3.05.27

해사대학 사관부 학생들이 플리마켓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해사대학 사관부,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청학모자원에 기부

 

해사대학(학장 김진권) 사관부 학생들이 최근 진행한 플리마켓(벼룩시장)으로 거둔 수익금 모두를 청학모자원에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정을 전했다.

   

청학모자원은 생활이 어려운 모자가정을 일정 기간 보호하는 기관이다. 아동의 건전한 양육과 퇴소 후 자립 기반을 조성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는 해사대학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한 행사로 지역사회와 선순환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로 거둔 수익금은 약 60만 원. 대학본부 재정과의 지원과 사관부 학생들 스스로 모은 기부금을 더해 총 90만 원의 금액이 마련됐다.

 


▲대학본부 재정과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는 사관부를 지원했다.


사관부 학생들은 27일 청학모자원을 방문해 이 기부금 총액에 준하는 수준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플라마켓을 기획한 한휘사관부 이현진 학생은 물품 기부에 도와준 한국해양대 구성원 분들과 영도구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해사대학 사관부 학생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위해 매년 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