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학기 수강을 신청한 학생은 기한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기간
- 2023. 6. 1.(목) 09:00 ~ 6. 5.(월) 16:00 (인터넷뱅킹 및 가상계좌를 통한 납부는 등록기간 중 24시간 사용 가능. 마지막 납부일 16시 이후 납부 불가)
○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의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등록고지서발급(개인용)” 에서 출력
- 2023. 5. 31.(수) 09:00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납부금액
- 학점당 25,000원 ※ 입영훈련 교과목(학생군사교육단 개설): 수강료 0원
○ 납부방법
- 지정수납기관(농협은행) 창구 납부
- 가상계좌를 이용한 납부
- 농협은행CD기를 이용한 납부
-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텔레뱅킹을 통한 납부
※ KMOU미래설계상담 등 0학점 신청 학생도 등록처리하여야 수강이 확정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납부금0원등록처리" 메뉴를 이용하여 등록처리할 수 있으며, 기존 납부방법(창구 납부, 인터넷뱅킹을 통한 납부)도 이용 가능합니다.
○ 수강취소
- 폐강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수강취소 가능합니다.
- 개인적인 사유(학원수강, 아르바이트 등)로 인한 수강취소는 불허합니다.
- 수업 개시일 이전까지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취소 하여야 하는 경우는 소속 학부(과) 사무실에 수강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강취소원은 학교홈페이지 학생서비스시스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 기타 문의사항
- 수강료 납부 관련 문의: 051-410-4041(재정과)
- 기타 수강 관련 문의: 051-410-4020(학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