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아치마당정보광장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 설정 기간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이찬희씨가 2023.05.26에 등록한 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작성자 재정과 등록일 2023.05.26

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학기 수강을 신청한 학생은 기한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기간


2023. 6. 1.(목) 09:00 ~ 6. 5.(월) 16:00 (인터넷뱅킹 및 가상계좌를 통한 납부는 등록기간 중 24시간 사용 가능. 마지막 납부일 16시 이후 납부 불가)


○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의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등록고지서발급(개인용)” 에서 "출력" 버튼 클릭


2023. 5. 31.(수) 09:00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납부금액


학점당 25,000

   ※ 입영훈련 교과목(학생군사교육단 개설): 수강료 0원


○ 납부방법


- 지정수납기관(농협은행) 창구 납부


- 가상계좌를 이용한 납부


- 농협은행CD기를 이용한 납부


-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텔레뱅킹을 통한 납부


  ※ KMOU미래설계상담 등 0학점 신청 학생등록처리하여야 수강이 확정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납부금0원등록처리" 메뉴를 이용하여 등록처리할 수 있으며, 기존 납부방법(창구 납부, 인터넷뱅킹을 통한 납부)도 이용 가능합니다.


○ 수강취


- 폐강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수강취소 가능합니다.


- 개인적인 사유(학원수강아르바이트 등)로 인한 수강취소는 불허합니다.


수업 개시일 이전까지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취소 하여야 하는 경우는 소속 학부(사무실에 수강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강취소원은 학교홈페이지 학생서비스시스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 기타 문의사항


- 수강료 납부 관련 문의: 051-410-4041(재정과)


- 기타 수강 관련 문의: 051-410-4020(학사과)

첨부파일
게시 설정 기간 ~

담당자 : 해당 게시글 담당자 전화 : 게시글 내 연락처 참조[없을 시 해당 부서 문의] 업데이트 : 2018-06-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