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EVENT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EVENTS


KMOU EVENTS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3.05.25에 등록한 미국 미주리주립대학교 아시안센터 소장 일행 방문의 상세페이지입니다.
미국 미주리주립대학교 아시안센터 소장 일행 방문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3.05.25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미국 미주리주립대학교 아시안센터 소장 일행 방문

 

우리 대학과 국제학술교류협정 체결 대학인 미국 미주리주립대학교 아시안센터 소장 일행이 지난 23일 방문했다.

 

미국 미주리주립대학교는 2011년 본교와 최초로 국제학술교류협정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매년 지속적인 교원 및 학생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아시안센터는 미주리주립대학교와 아시아지역의 우수 명문대학들과의 맞춤형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교류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일행은 본교를 방문하여 2023학년도 제2학기 파견 예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으며, 해양스포츠과학과의 진행으로 모터보트 체험 등을 하는 기회를 가졌다.

 

도덕희 총장은 미국 미시시피강 서부 지역 최초의 공립대학교로 설립돼 수많은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미주리주립대학교와 10년 이상의 계속적인 교류를 지속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학술교류의 중심인 인적교류 활성화를 통해 양 대학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는 글로벌 대학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교는 2023학년도 제2학기에 미국 미주리주립대학교 순수교환학생 1(등록금 면제)와 아시안센터 LEAD프로그램에 4명이 파견될 예정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