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KMOU PRES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11.21에 등록한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UIB Korea와 업무협약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UIB Korea와 업무협약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11.21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UIB Korea와 업무협약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학장 김인유)은 보험 중개 및 위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UIB Korea(대표이사 이흥수)와 상호교류 및 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16일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김인유 학장과 이흥수 UIB Korea 대표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보험산업 발전과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특히 대학은 UIB Korea와 교육과정 협력, 임직원에 대한 직무역량 교육지원 등으로 산학협력에 나선다. UIB Korea는 학생 인턴교육 기회를 제공은 물론 장학금 등 재정지원, 기업 임직원의 겸임교원 추천 및 대학 특강 등을 실시한다.

 

앞으로도 양 기관은 관련 산업 발전 및 우수 인재 육성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키로 했다.

 

김인유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학장은 국내 보험중개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UIB Korea와 손을 잡게 되어 뜻깊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은 관련 분야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설립한 UIB Korea는 전 세계 17개 국가에 자리 잡은 보험중개 컨설팅사다.

 

<붙임> 사진 1.

붙임-1) 업무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