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EVENT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EVENTS


KMOU EVENTS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9.26에 등록한 GTEP사업단, 시카고 IMTS 2022 박람회 참여의 상세페이지입니다.
GTEP사업단, 시카고 IMTS 2022 박람회 참여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9.26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황인재, 남호석, 배건우, 하예영, 함승아, 윤은화 학생.



GTEP사업단, 시카고 IMTS 2022 박람회 참여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단장 임재욱 교수, 이하 GTEP사업단) 16기 학생들이 지난 912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2022 시카고 공작기계박람회(이하 IMTS 2022)’에 협력업체의 일원으로 참가했다. 참여학생은 남호석, 황인재(이하 해운경영학부), 배건우(해사법학부), 하예영, 함승아(이상 국제통상학과), 윤은화(국제무역경제학부) 학생이다.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는 세계 최대의 공작기계 박람회이자 북아메리카 최대의 제조 기술 박람회로 격년으로 개최되고 있다.

 


제품설명 중인 학생들. 왼쪽부터 하예영, 배건우 학생.


GTEP사업단은 이번 박람회에 2개 산학협력기업과 함께 6명의 학생들이 참가했으며, 학생들은 바이어 및 관람객 응대, 제품 소개, 현장 마케팅 등의 활동을 했다. 16기 대표 남호석 학생은 “IMTS 2022의 현장은 화려하고, 웅장함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해외영업 업무를 꿈꾸고 있는 저에게 이번 박람회는 매 순간이 배움이고, ‘이상을 현실로 만들자라는 다짐의 시간이었습니다. 기업의 비즈니스 방식, 전문 지식의 중요성, 해외 영업인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현장에서 몸소 배우고 느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해양대학교 GTEP사업은 2010년부터 시작해 부산권에 유일한 무역 인력양성사업단으로, 중소.중견 기업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전시회.박람회 현장에 학생들을 파견하여 무역현장에서의 실무를 익히고 있으며, 오는 10월 말부터 17기 모집을 실시할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