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KMOU PRES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6.20에 등록한 한국해양대, 「국립대학, 국립부설·특수학교 예산담당자 연수」 성료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한국해양대, 「국립대학, 국립부설·특수학교 예산담당자 연수」 성료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6.20

한국해양대, 「국립대학, 국립부설·특수학교 예산담당자 연수」 성료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는 각 기관 예산담당자들의 전문성 신장과 정보교류를 통한 연대의식 강화 등을 위해 진행한 「2022년 국립대학, 국립부설·특수학교 예산담당자 연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6, 17일 양일간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국해양대 예산담당자뿐만 아니라 교육부,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타 국립대학 등에서 총 약 180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도덕희 총장도 이 자리에 참석해 각 기관 실무 직원들을 위한 환영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첫날 행사에서는 인건비 편성 등 지원 안내 기본경비 예산집행 등 업무과정 안내 ▲국립부설학교 학교회계 예산집행 안내 ▲코러스 시스템 예·결산 실무 ▲(특강) 부산사람도 모르는 부산이야기 등이 진행됐다. 이튿날 행사에서는 상호 정보교류 및 실무 경험의 공유를 위해 부산지역의 문화탐방이 실시됐다.

 

도덕희 한국해양대 총장은 예산을 담당하는 실무 직원은 기관을 운영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이번 행사가 업무역량 강화는 물론 재충전의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실무 직원들이 모인 데에 따라 안전수칙에 철저를 기해 진행했다.

 

<붙임> 사진 1.

붙임-1) 예산담당자 연수 진행 모습. 도덕희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