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발전기금

검색열기

발전기금

미래는 바로 당신의 손안에 있습니다.
한국해양대학교 발전기금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커뮤니티

대외협력 소식

메인페이지 커뮤니티대외협력 소식


대외협력 소식

KMOU NEW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8.26에 등록한 대양전기공업·한라IMS와의 산학장학금 전달식 개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대양전기공업·한라IMS와의 산학장학금 전달식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8.26

26일 산학허브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양전기공업·한라IMS와의 산학장학금 전달식 개최

 

26일 산학허브관에서는 부산지역 코스닥 상장기업인 대양전기공업·한라IMS와의 산학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이는 앞서 각 기업과 맺은 업무협약에 이어 진행한 행사로, 대학 발전 및 인재양성 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도덕희 총장을 비롯해 대학 주요 보직교수가 참석했다. 대양전기공업주식회사에서는 서영우 대표이사가, 한라IMS에서는 지석준 공동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대양전기공업은 지난 3월 체결한 산학장학제도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에 따라 이날 우리대학 학생 10명에게 각 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1500만원 규모다. 한라IMS 역시 총 8명의 한국해양대 학생에게 장학금 각 100만원 씩 총 800만원을 전달했다. 한라IMS는 앞서 지난 4산학장학제도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앞서 맺은 업무협약에 이어 실질적인 장학금 전달까지 이뤄졌다는 데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장학금 전달을 시작으로 한국해양대와 이들 회사는 상호 협조체제를 갖추고,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도덕희 총장은 산학협력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는 만큼, 우리대학은 이번 한라IMS, 대양전기공업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그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면서 양 기업 대표님 이하 관계자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장학생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건넨다고 말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