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발전기금

검색열기

발전기금

미래는 바로 당신의 손안에 있습니다.
한국해양대학교 발전기금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커뮤니티

대외협력 소식

메인페이지 커뮤니티대외협력 소식


대외협력 소식

KMOU NEW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8.05에 등록한 2022 국제물류협회(FIATA) 부산 세계총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의 상세페이지입니다.
2022 국제물류협회(FIATA) 부산 세계총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8.05

업무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2 국제물류협회(FIATA) 부산 세계총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

 

국제물류협회(FIATA) 부산 세계총회 성공적 개최 및 상호 연대의식 형성 도모

 

우리대학은 4일 대학본부에서 2022 국제물류협회(FIATA) 부산 세계총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병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2022 국제물류협회 (FIATA) 부산 세계총회는 오는 911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 등 해운대 일원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물류산업 국제행사다. 전 세계 120개국 FIATA 회원들이 참여한다.

 

이번 협약의 목적은 세계총회의 성공적 개최는 물론, 해운항공 물류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력 체계의 효율적 운영으로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있다.

 

협약에 따라 협약 기관은 산·학 연계 체계의 확립에 힘쓴다.

 

특히 2022 국제물류협회 (FIATA) 부산 세계총회 조직위원회는 우리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현장실습·인턴십·기업방문 등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양 기관은 산·학 실습 교류를 통한 정보교환 및 공동연구 개발에 나선다.

 

이밖에도 해운항공 물류 교육 분야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개발 및 공유, 기타 상호 간의 우호 증진을 위해 협의하는 사항에 협력한다.

 

김병진 2022 국제물류협회 (FIATA) 부산 세계총회 조직위원회 위원장은 “FIATA 총회를 계기로 우리나라가 물류 강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것이라면서 대한민국 물류 발전에 힘쓰는 한국해양대와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도덕희 총장은 물류와 관련된 경영기법, 관련한 하이테크 기술 등을 다루는 대회를 부산에서 개최한다는 것은 국제적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한국해양대가 함께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병진 위원장님 이하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도덕희 총장, 김병진 위원장, 대학 주요 보직교수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