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학생생활관

검색열기

학생생활관

학부 및 대학원 학생들에게 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면학분위기를 제공하는 대학 부속기관입니다.

커뮤니티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김대원씨가 2024.11.19에 등록한 [필독]학생생활관 퇴사 절차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필독]학생생활관 퇴사 절차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4.11.19

1. 퇴사 시 제출한 사진은 시설 점검이 끝나는 퇴사 후 2주간 보관

   (보관 불가 시 아래 메일로 사진 전송)

2. 메일주소 (제목: '건물 - 호실 - 성명 - 학부(과)으로 작성')

   - 아라관: dwkim146@kmou.ac.kr

   - 혜초관: kmoubtl@naver.com

3. 시설 점검 시 물품 파손 또는 집기류가 없을 경우 변상 조치

4. 퇴사 시 개인 샤워기 헤드를 사용한 관생은 필히 생활관에서 지급한 샤워기 헤드로 교체 후 퇴실


첨부파일

담당자 : 학생생활관 전화 : 051-410-4097[학생생활관 행정지원실] 업데이트 : 2025-06-13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