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정보전산원

검색열기

정보전산원

최첨단 정보사회를 앞당기는 과학미래의 첨병!
실질적인 과학 기술 현장의 고급 두뇌를 양성!

Help-Desk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Help-Desk공지사항


공지사항

Help-Desk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민성우씨가 2023.12.07에 등록한 정보보호시스템 교체에 따른 정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정보보호시스템 교체에 따른 정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민성우 등록일 2023.12.07

우리 대학교 정보보호시스템(방화벽) 교체 작업으로 정보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정보서비스 이용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중단)일시: 2023.12.7.() 19:00 ~ 20:00 (1시간)

. 중단사유: 정보보호시스템(방화벽) 교체

. 중단서비스: 인터넷을 제외한 모든 정보서비스(대표홈페이지, 종합정보, 웹메일, KMOU-LMS, 알림톡, 콘텐츠관리시스템, 학내 무선인증, 증명발급 등), (코러스, KT WiFi 사용가능)

      웹메일 수신은 가능, 발송 불가

    

대상 건물

작업(중단)시간

비고

학내전체

19:00 20:00

(1시간)

정보보호시스템(방화벽) 교체

 

. 문의사항: 전산망운영팀 민성우(5160)

. 행정사항

1) 소관 부서 및 소속교직원, 학생들에게 널리 공지하여 연구 및 학사업무에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작업 완료 시점에 서비스를 재개하며 별도 공지는 하지 않습니다.

3) 작업시간의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작업시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정 보 전 산 원 장

                                                        
첨부파일

담당자 : 황진영 전화 : 051-410-5376[정보전산원] 업데이트 : 2018-03-10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