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정보전산원

검색열기

정보전산원

최첨단 정보사회를 앞당기는 과학미래의 첨병!
실질적인 과학 기술 현장의 고급 두뇌를 양성!

Help-Desk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Help-Desk공지사항


공지사항

Help-Desk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정보전산원씨가 2020.04.10에 등록한 SKT, LGU+ 본인확인 서비스 장애 정상화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SKT, LGU+ 본인확인 서비스 장애 정상화 안내
작성자 정보전산원 등록일 2020.04.10

안녕하십니까. 정보전산원입니다.
우리 대학교는 홈페이지에 게시글 작성 시 본인확인 수단으로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하고 있는 이동통신사 중 SKT, LGU+ 본인확인 서비스 장애
아래와 같이 정상화 되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 장애시간: 2020. 5. 11.(월) 10:10 ~ 11:08
  • 장애내용 : SKT, LGU+ 본인확인 서비스 오류 (정상화)
  • 장애사유: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으로 인한 통신사 시스템 부하

    - KT 본인확인 서비스 정상 이용 가능


한국해양대학교 정보전산원장

첨부파일

담당자 : 황진영 전화 : 051-410-5376[정보전산원] 업데이트 : 2018-03-10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