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NEWS 1452
▲소화훈련장 개소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소화훈련장 개소로 대학 자체 소화훈련 기대
아산관 인근 약 75㎡ 규모로 훈련실 3개소·집진실 1개소 조성
해사대학(학장 김유택)은 소화 교육과정 진행을 위해 ‘소화훈련장’을 개소했다. 훈련장 개소로 해군 또는 한국해양수산연수원에서 위탁 진행하던 소화훈련을 대학 내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할 수 있게 됐다.
총 사업비 1억 8,718만원이 투입된 이 훈련장은 총 약 75㎡규모로 아산관 인근에 훈련실 3개소, 집진실 1개소로 조성됐다. 훈련실은 ▲종합소화훈련시설 ▲내연단련훈련장 ▲농연훈련장으로 구축됐다. 이로써 기초 소화교육과정뿐만 아니라 상급 소화교육과정까지도 진행이 가능해졌다.
해사대학은 소화훈련장 개소식을 지난 10일 오후 1시에 개최한 후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개소식에는 도덕희 총장·김유택 해사대학장·이상일 해기교육원장 등 대학 내 주요 인사들과 정영섭 총동창회 수석 부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소식에서 도덕희 총장은 축하사뿐만 아니라 소화훈련장을 조성한 해사대학에 대한 격려의 말도 잊지 않았다.
도덕희 총장은 “이번 소화훈련장 개소로 학생들의 안전 교육 이수가 보다 원활해졌다”며 “소화훈련장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개소까지 노력해주신 해사대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자 : 홍보팀 전화 : 051-410-5149[홍보팀] 업데이트 : 2022-03-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