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학생생활관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학생생활관

검색열기

학생생활관

학부 및 대학원 학생들에게 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면학분위기를 제공하는 대학 부속기관입니다.

커뮤니티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김대원씨가 2024.02.28에 등록한 2024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호실 배정 및 택배보관실 운영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호실 배정 및 택배보관실 운영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4.02.28

2024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호실 배정 안내
 

1. 호실배정표 : 붙임 참조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개별 확인 가능)


2. 입 사 일 : 2024. 3. 2.(토) 14:00 이후부터 입사 가능


3. 입사 시 제출서류: 입사원서(증명사진 부착후 제출), 개인[민감]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서,

                           결핵 검진진단서(2024. 1. 1. 이후 검진표), 증명사진 1장(명패 부착용)

                                        

4. 유의사항

  가. 호실 배정은 변경이 절대 불가함.

  나. 허가없이 호실을 변경할 경우 관생수칙에 의거하여 강제퇴사 조치함.

  다. 입사일 이후부터는 본인이 희망하는 일자에 자유롭게 입사 가능

  라. 도어락용 배터리(AA size) 4개 개별 준비

  마. 호실 비밀번호는 룸메이트와 상의 후 변경 할 것. (초기 비밀번호: 1234)


5.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상담실 ☎ 051) 410-5087로 연락바람.

첨부파일

담당자 : 반예린 전화 : 051-410-4096[학생생활관 행정지원실] 업데이트 : 2023-04-10

담당자 : 이현정 전화 : 051-410-5088[학생생활관 행정지원실] 업데이트 : 2023-01-13

담당자 : 김대원 전화 : 051-410-5087[학생생활관 행정지원실] 업데이트 : 2023-01-13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