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학생생활관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학생생활관

검색열기

학생생활관

학부 및 대학원 학생들에게 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면학분위기를 제공하는 대학 부속기관입니다.

커뮤니티

시설물 고장 신고

메인페이지 커뮤니티시설물 고장 신고


시설물 고장 신고

학생생활관 > 시설물 고장신고 게시판의 작성자 신창협씨가 2022.12.20에 등록한 호실 난방 및 온수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때에는...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호실 난방 및 온수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때에는...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12.20

다음과 같이 신고해 주세요.

1. 평일 주간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내 시설물 고장 신고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https://www.kmou.ac.kr/dorm)
 - 호실을 남겨주시면 난방 시간에 점검이 가능하기에 반드시 건물명과 호실을 적어주세요.

2. 평일 야간 및 휴일
 -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셔도 무방하지만 확인이 늦어질 수 있음
 - 각 건물 관리실에 신고하시면 담당 보일러관리원에게 내용 전달 후 난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요약
 - 평일에는 홈페이지주말 및 휴일에는 관리실에 신고하기

관리실 연락처

  ○ 아치관 : ☎ 410-4098

  ○ 누리관 : ☎ 410-4199

  ○ 아라관 : ☎ 410-4099

  ○ 입지관 : ☎ 410-5199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담당자 : 신창협 전화 : 051-410-4323[학생생활관 행정지원실] 업데이트 : 2023-01-13

담당자 : 김대원 전화 : 051-410-5087[학생생활관 행정지원실] 업데이트 : 2023-01-13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